강호동, 생애 첫 다큐멘터리 도전

전국 / 김희수 기자 / 2020-01-28 22:31:22
  • 카카오톡 보내기
제철 음식들과의 시너지 기대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강호동이 ‘호동과 바다’를 통해 생애 첫 다큐멘터리에 도전한다.

28일 첫 방송되는 Olive ‘호동과 바다’는 바다를 품고 있는 사람들과 바다가 품고 있는 보물을 찾으러 겨울 바다로 떠나는 사람 내음 푸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방송 베테랑 강호동의 생애 첫 다큐멘터리 도전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기도 하다.

앞서 공개된 ‘호동과 바다’ 티저 영상들 속에서는 강호동이 그동안 방송을 통해 만나왔던 바다와는 차원이 다른 ‘날것의 바다’를 마주하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직접 배에 올라 조업에 나서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영상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기에, 앞으로 생동감 넘치는 바다의 진면모를 전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다른 영상 속에서는 강호동이 ‘다큐멘터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라는 타이틀로 소개되며 기존의 다큐멘터리와는 다른 ‘강호동 표 다큐멘터리’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은 “역시 호동이는 ‘얼죽바’야. ‘얼어 죽어도 바다’.”고 크게 웃으며 달려가고 있어 과연 어떤 프로그램이 탄생하게 될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유의 푸근함과 넉살로 똘똘 뭉친 강호동이 바다 사람들과 만나 얼마나 진정성 있고 푸근한 에피소드들을 전해 주게 될 지, 또 연예계의 내로라 하는 대식가이자 미식가인 그가 제철 음식들과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낼 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이슈타임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