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컴백' 시동 걸었다

연예 / 이슈타임 / 2020-05-22 15:20:57
  • 카카오톡 보내기
태진아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타고” 발표하자마자 큰 반응 얻으며 CF광고 섭외도 폭주


태진아는 오늘 5월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교통방송 “최일구의 허리케인라디오”와 MBC 생방송 “지금은라디오시대”, KBS “가요무대”, 5월27일 밤 11시5분 MBC.TV ”라디오스타”와 6월에는 각종 공중파TV, 케이블TV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타고” 방송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태진아는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타고”를 발표하자마자 큰 반응을 얻으며 CF광고 섭외도 폭주하고 있다.

이번 “고향가는 기차를타고”는 이루작사, 이루작곡으로 타향에서 흩어져 살던 가족들이 명절날 고향에 모여 부모님과 오손도손 정겹게 지내는 가사 내용으로 신나는 리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듣는이로 하여금 흥을 돋구는 노래며, 온가족이 함께 부를수 있는 흥겨운 노래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이번앨범에는 이루작사, 이루작곡의 “영취산 진달래꽃”, 김정혜작사, 태진아작곡의 “하늘도 우리사랑 축복하겠지”등의 신곡과, “당신의눈물”, “노부부의노래”, “정”등의 리메이크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아이돌들만이 할 수 있는 치킨광고(치킨더홈)에 3년연속 광고모델로 재계약을 체결했고, 쌍방울 트라이, 대한ENG, 의류브랜드 안전지대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5월말에는 새로운 신제품 CF광고모델로도 촬영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태진아의 끝임없는 열정에 팬들은 박수를 보내고 있다.

 

[ⓒ 이슈타임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