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펫밀리 페스티벌 in 안산

문화 / 강보선 / 2019-08-26 14:55:47
  • 카카오톡 보내기
9월 21일`22일 안산에서 4회째 맞는 반려동물 문화축제가 열린다

 

국내  최대규모의 야외 반려동물 문화축제인 "2019 펫밀리 페스티벌 in 안산"이 오는 9월 21일~22일 양일간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에서 열린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데 초첨을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과 게임 등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서로간의 친밀감을 향상시키고 반려동믈의 스트레스 해소를 유도하는 유익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고 한다. 

 

펫밀리 페스티벌의 참여와 활동은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을 위함이기도 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우리들에게도 반려견이나 반려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고취시키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생명존중 그리기 한마당, 반려동물 도전 골든벨, 독 스포츠 대회, 반려동물 가족운동회, 행동교정 상담, 수제간식 만들기, 반려견 요가, 포토 콘테스트, 펫밀리 캠페인, 버스킹, 토크콘서트 등이 있고 음료와 다양한 먹거리를 구비한 푸드트럭존도 운영된다.

 

넓고 푸른 진디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안산시가 주관하고 (사)반려동물참문화협회 (회장 정판수) ,(주)더펫코리아 (대표 류진국)가 주최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 펫밀리 페스티벌'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슈타임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