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리니스트 ‘제니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주최 ‘콘텐츠 미식회’ 출연

경제/산업 / 이경희 기자 / 2019-08-12 14:52:29
  • 카카오톡 보내기


클래식 바이올린을 전공한 평범한 음대생에서, 구독자 79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바이올리니스트 ‘제니윤’이 특별한 공연에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재)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은 오는 17일(토) 오후 3시부터 제1회 ‘콘텐츠 미식회’를 개최하고 16일(금)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미식회는 콘서트, 전시, 체험 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콘텐츠 분야 접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창작자와 시민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콘텐츠 미식회’ 1회차는 바이올린 선율을 현란한 댄스와 함께 선보이는 댄스올리니스트 ‘제니윤(윤은경)’을 초청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클래식 악기인 바이올린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익숙한 K-POP 연주와 댄스를 결합시킨 제니윤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인 ‘댄스올린(Dance+Olin, 댄스와 바이올린을 합쳐서 만든 신조어)’을 통해 참가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의 제1회 ‘콘텐츠 미식회’는 대한민국 대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인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인천 송도컨벤시아 Hall 2)에서 진행 될 예정으로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슈타임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